네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셔서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庚甲甲庚
午戌申申
올해 남은 기간동안 직장운에 대해서 답변드리고, 추가문의는 별도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자님 사주의 경우는 庚의 원천이 甲이 되는 구조입니다. 갑경충甲庚沖에 초점을 맞춰서 사주를 보는 것이 아니라 갑목이 곧 경금의 원천이자 뿌리가 된다 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24세 대운부터 지금까지도 해자축의 겨울 대운을 지나고 계신 점 때문에, 甲은 계속해서 뿌리를 내리는 단계이며, 庚의 원천인 甲을 다져가는 기간이 됩니다. 즉, 이 시기에는 세운과 월운에서는 여러 굴곡이 있겠으나 결국에는 갑경충이 아니라 갑목을 다져가는 과정으로 보시면 됩니다.
또한 申이 병존하는 가운데 해자축의 겨울대운이니 申子辰의 물상으로, 후대에 가치를 전달하는 물상을 활용하여 교육업에 종사하게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대운이 己丑대운 입니다. 말씀드릴 부분은 많지만 올해 직장운에 한정하여 말씀드리자면 일적으로는 괜찮지만 그 안에서 텃세나 파벌이 있다면 처신을 잘해야 합니다.
올해 7월부터 9월운에 대해 짧게 말씀드립니다.
癸甲乙丙丁戊
未申酉戌亥子
계미월은 사주팔자에 수기가 전무한 상태에서 을사년 계미월로 들어오면 탕화작용을 하기 때문에 오히려 더 심적으로 불안할 수 있습니다. 미토에 양기를 뺏기는 시기이기도 하므로 건강관리와 명상 등을 권해드립니다.
갑신, 을유월, 나쁘지 않습니다. 사주원국도 금이 목을 수확하는 간지의 형태이며 직장생활하는데 불리하지 않습니다.
병술월. 이때 주의하시면 됩니다.